5 Simple Techniques For 호빠알바
5 Simple Techniques For 호빠알바
Blog Article
한국에서는 호빠는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이지만, 여성 노동자들에 대한 사회적 편견과 관련된 문제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음주 후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대리운전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귀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호스트바는 무엇을 하는곳이고 얼마를 벌까요? 진용진씨가 직접 일을 하러 가봤습니다.
남자들이 룸 가는 이유는 여자 끼고 놀면서 어떻게 좀 해보려고 가는거잖아
가게 근처에 도착 했을 때 쯤 실장 형한테 전화 오더니 "너 검정색 옷 맞아?" 물어보더라고
종업원은 손님이 시키는 대로 다 해요. 선수가 웃통을 벗고 노는 것은 기본이고, 손님도 함께 옷을 벗고 노는 경우도 허다해요.”
기본적으로 즐겁게 마시며 놀기 위해 이용한다지만 호스트가 자신의 영업, 매상을 높이기 위해 지명 후 득달같이 번호 교환 후 매일 영업 시간이 되면 만나러(마시러) 나오라며 전화, 문자나 비싼 술을 사달라는 아양은 기본이고 손님을 폭행(!
이런데를 호빠알바 얘기할려고 했던건 아니고.. 지금부터 마이너와 메이저에 대해 알려주겠다
뭐 손님에게 시계를 받았다, 얼마를 받았다~ 이런식의 대화를하고 있었습니다.
높은 수입: 강남호빠와 같은 고급 유흥업소에서 일하면 일반적인 남자알바보다 몇 배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생각과 달리 호스트는 외모도 중요하지만, 실제 종사자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빨도 있고 재미있는 사람들이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 에이스라 놀랐는데, 실제로는 겁나게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가 많다. 룸살롱이 직장 접대 등인 경우가 많은 반면, 호스트는 주로 돈 많은 부인들이나 유흥업소 종사자 여성들이 온다는데, 특히 유흥업소 종사자들의 경우 호스트바 접대부(夫)에게 일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는 경우도 꽤 있다고 한다.
한국 사회에서는 실질적인 사교 장소로서의 역할이 크며, 회사 동료나 친구들끼리의 모임 장소로 자주 이용됩니다.
일본의 호스트바 같은 경우 지명도, 즉 인기도에 따른 호스트들간의 시기 질투, 이에 따르는 싸움을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 '처음 지명을 한 지명호스트(담당)를 바꿀 수 없다'라는 룰이 거의 모든 호스트바에 존재한다.
“대부분의 호스트들은 돈 벌면 이 생활 절대로 안한다고 입버릇처럼 얘기하는데 정작 나가서 제대로 사는 사람을 못 봤어요. 하지만 전 지난 해 그 바닥을 떠나면서 결심했어요. ‘어떻게든 사람답게 살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