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바 NO FURTHER A MYSTERY

호스트바 No Further a Mystery

호스트바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요. 손닦으라고 물수건부터 주시고 치마를입고 왔는데 쿠션도 바로 올려주시네여

처음 갈때는 민망해도 다음에가면 파트너뿐아니라 다른분들도 너무 반갑게 해주셔서

아 그리고 선수들이 다 잘생긴거 아닙니다. 못생긴 사람,뚱뚱한 사람,재미없는 사람들 많습니다. 그런 사람들? 교통비만 벌던가 아니면 못벌고 가거나 하는 사람들 많아요. 그리고 하루하고 그만 두는 경우가 대다수죠.

선수라고 얘기하고 초이스같은경우는 제가 마음에 드는 선수를 여러명 보여주는데 거기서

강북아빠방, 서울아빠방, 아빠방하루, 아빠방후기, 여성전용클럽, 장안동아빠방 → 서울 동대문구 아빠방 호빠 가라오케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

이게 뭔 말이냐면 길 가다 번호 따일 정도의 외모면 구라 안치고 바로 에이스 찍음

또한, 다양한 사람들을 상대해야 하므로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습니다. 이 점에서 자신이 정말 이 직업에 적합한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난 정말부끄럼이 많다 그런분은 차라리 정면을 보세요. 고개는 절대 숙이는게 아닙니다.

몸파는거..... 그리고 정우성급 아니면 돈을 많이 벌기도 어렵습니다. 젊은 남성분들~ 이런 일 하지 맙시다!

호빠알바를 시작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점들도 미리 파악해 둬야 합니다. 이는 사전에 준비하고 대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간혹 호빠 목소리 기어들어가는 인간들 있는데 초에이스급 아니면 따라하지 맙시다. 

호짱은 호스트바나 호빠에서 알바생을 관리하고 운영을 돕는 사람입니다. 아빠방과 협력하여 적합한 알바생을 모집하고, 근무 조건을 조율합니다.

암튼 그렇게 콜을 돌다가 어떤 방에 들어갔는데 나랑 어떤 선수만 남고 다 나가라 하는거야?

할 정도로 못생긴 애들이야 근데 그 못생긴 친구가 나한테 훈수를 두더라고? "화장 하고, 머리 손질좀 하면 괜찮을거 같은데ㅎ"

Report this page